본문 바로가기

엔터테인먼트/미디어

2022년 1월 7일 기준 인기 급상승 영상 모음

반응형

(ENG) "늬들이 그니까 살 찌는 거야 이씨" 삼시세끼 음식량 언급하자마자 그동안 눌러온 분노 폭발한 차승원ㅋㅋㅋㅋㅋ / [문명특급 EP.227]
# 문명특급 - MMTG

한국인이라면 99% 공감할 일상 #shorts
# 옐언니

내 땅 권리를 주장하다가 '수갑 찬 토지 주인' KBS 220106 방송
# KBS 교양

GOT the beat 'Step Back' Dance Practice Behind
# Girls On Top

200도 끓는 기름에 독도꽃새우를 튀겨 먹어보았다.
# 수산물을부탁해TV

시금치 무치거나 국만 하지 마세요 이 방법이 가장 맛있습니다💚분명 반하실거라 💯 확신합니다!/평생 써 먹는 시금치 요리
# 함께해요 맛나요리

[빠퀴] 검정고무신 충격 비하인드TOP5 (결말 8년 후 근황)
# 빠퀴

고양이목욕시 집사 유형별 특징(목욕편) #shorts
# 키티스마일

이별 후 X를 마주쳤다 [일진에게 반했을 때] EP04 | ENG SUB
# 콬TV

침소리 VS 펄소리
# 침착맨 플러스

장민호 JANG MIN HO | '정답은 없다 (Right Answer)' Official MV
# 장민호

[상여자] 나락
# 짤툰

하다하다 남친여친까지 바꿔서 데이트해버린 커플들ㄷㄷ (한스/령령/석준이가해) [러비더비 체인지데이트 EP.01] #에버랜드
# 잼스터

200도 끓는 기름에 50만원 킹크랩을 튀겨 먹어보았다.
# 수산물을부탁해TV

엄마 가능 하겠어 ?? #shorts
# 70대 어머니와떠나는먹방여행

수영장조차 하늘에 거꾸로 띄어버리는 과학적인 방법 #shorts
# 에스오디 SOD

생후 14일짜리의 하찮은 하울링ㅋㅋㅋ
# 소녀의행성 Girlsplanet

술 먹고 계산하기 싫어서 개수작 부리는 후배, 정말 미친 거 아닌가요? #Shorts
# 예그맨

주름이 안보이는 중국 폴더블폰...? OPPO Find N 언박싱!
# 뻘짓연구소

aespa in New York✨ㅣNew York VLOG Pt.1
# aespa

[SUB] 원수같은 그놈에게 반해버렸다 [소녀의 세계2] - EP.3
# tvN D STUDIO

여자들만 아는 여자의 언어 설명해주기
# 핫도그TV

[BE ORIGINAL] Kep1er(케플러) 'WA DA DA' (4K)
# STUDIO CHOOM [스튜디오 춤]

좋좋소 시즌4 (teaser)
# 이과장

대식가들이 만났다?!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남자들♥ 웅이&성훈의 먹방 ㅋㅋ #highlight #노포의영업비밀 EP.19
# tvN

강민석 모니터에 특수 무광 물감 칠해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# 보물섬

불고기 사 먹지말고 집에서 드세요! 황금 양념비율 이렇게 만들면 간단합니다👍 평생 써 먹는 불고기 맛있게 만드는 법
# 엄마의손맛

핫팩으로 군고구마 만드는법
# 닭갈비TV

'옷소매' 마지막 촬영 현장. 마지막 산이로그. · Behind
# 이준호 LEE JUNHO

아빠와 어색한 이유
# 총몇명

콩나물 이제 볶지말고 무치지 마세요 이 방법이 가장 맛있습니다👍 분명 반하실거라 💯퍼 확신합니다! 평생 써 먹는 콩나물요리
# 엄마의손맛

[오늘의초밥] #코우지셰프 #shorts
# 코우지 TV [일일일식]

문제당 2만원 쌉가능? #Shorts
# PANGPANG STUDIO

200도 끓는 기름에 영덕대게를 튀겨 먹어보았다.
# 수산물을부탁해TV

진작 이렇게 먹을걸! 어묵과 깻잎의 환상적 만남. 굽자마자 젓가락이 멈추질 않아요😋
# 소소황 Cook & Eat

우리 아들 오랜만에 왔으니까 내가 농어 한마리 잡아 줘야지~ 우리 아들 꿈이 가수인데 꼭 잘 됐으면 좋겠어 임영웅처럼 송가인처럼 말이지 #완도 #외딴섬 #부자 #섬이야기 #트로트
# 대한민국 '섬' Korea Island

이제는 봐드릴 수가 없어요
# 승우아빠 일상채널

데뷔 1일 차 아이돌 맞나요?😲 예능감 만렙 짱플러 와(ㅆ)다다!!💖 | 돌들의 침묵 | Kep1er(케플러) 'WA DA DA'
# MUPLY 뮤플리

영광이의 We're HERO 콘서트 시청
# 임영웅 Shorts

몸싸움 자신있다고??? 그럼 나랑 1vs1 뜨자 l 피지컬FC EP.01
# 이거해조 원희형

한겨울 이트론GT의 주행거리 실체
# UPSub없섭

(ENG/JPN) 지우 in Maui✈️ | 가족들과 먹부림🥂 | 미니 GRWM💄 | 마우이 자연 만끽하기🌴
# 미지우 MEJIWOO

와... 방송 접고싶게 만드네... [강퇴한 시청자 '채팅기록' 읽기]
# 악동 김블루

ep.48 한국남자 99.2% 아는 라면을 여사친에게 먹여보면?
# 썸앤쿡

모든 남자들이 (유부남 포함) 자기를 좋아하는 줄 아는 도끼병 말기 여친;; [연애의 참견3] | KBS Joy 211221 방송
# KBS N

[M/V] 이승윤 - 언덕나무 :: 그 해 우리는(Our Beloved Summer) OST Part.7
# 모스트콘텐츠 MOSTCONTENTS

Step Back
# GOT the beat - Topic

[MV] 우주소녀 쪼꼬미(CHOCOME) - 슈퍼 그럼요(Super Yuppers!)
# starshipTV

세계에서 인구밀도 제일 높은 섬 가보기 【아메리카28】
# 빠니보틀 Pani Bottle

생일 선물로 스포츠카 뽑았습니다^^
# 배말랭

GOT the beat 'Step Back' Stage Video
# Girls On Top

침소리 VS 펄소리
# 침착맨 플러스

1월7일 인기 급상승 영상 모음
아이큐 채널 추가

#카카오톡에서 아이큐채널추가 하시면 알림 설정이 됩니다.
반응형